2017년 9월 8일 금요일

[20170909] Genome Builder

캐릭터 구성을 위한 기본 뼈대가 완성되었습니다.
고작 경우의 수를 잘 구성하면 되는 것인데도 쓸데없이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군요.
몇개의 시험안을 만들고, 부수고, 조정하는 작업을 거쳤습니다.

현재는 대충 아래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 Genome Builder U.I >

경우의 수를 모두 표현하면 10px 씩 차이를 두어도 금방 화면을 가득 채워버려서 약간의 제약과 배제를 통해 의미있는 결과물을 추려냈습니다. ( 그럴싸하게 설명했습니다만 사실 별거 없습니다. @_@ )

U.I를 위해 해상도도 커졌고 더불어 컨셉안도 조정되었습니다.

< 컨셉 디자인 >

실질적인 월드 구성을 위해서 이 작업은 여기서 잠시 멈춥니다.
일단 돌아가니까요. ㅇ_ㅇ

해상도는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의 해상도는 낮아도 문제가 없습니다만, U.I의 해상도가 낮은건 제약이 많이 따르는 것 같아서 여러가지 가능성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적당히 고민하다가 때가되면 골라봐야겠습니다.

한 시름 덜었으니 내일은 산책을 가야겠습니다.
햇볕이 그립네요.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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