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일 토요일

[20170902] 근황

생존신고겸 작업 근황을 남겨 봅니다.

코딩과 기획과 디자인을 열심히 병행하고 있습니다.
열심히는 하고 있습니다만 진도는 잘 나가지 않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몸 상태가 예전만 못하다 보니 "루비이야기" 때처럼 초반에 미친듯한 작업량을 소화할 수는 없나 봅니다.

기획이 불완전하니 코딩이 꼬이고
코딩이 꼬이니 다시 기획을 손보러 가고
그런 일상입니다.

그래도 기분전환 삼아 그리는 컨셉 디자인 나부랭이 같은 것이 나름의 즐거움이어서 그럭 저럭 버티는 중입니다.
조만간 번아웃이 오지 않겠나.... 싶습니다만 어찌되지 않겠습니까? @_@

지금은 아래에 보이는 UI 를 만들고 있습니다.

< 현재 게임 화면 >

"아직 아무것도 없는데 무슨 UI냐" ...는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만
게임의 핵심 시스템이라서 시스템 구현과 병행하여 대강의 모양이라도 잡아둘까 합니다.
이 녀석이 잘 되면 아래의 컨셉 디자인과 같은 모습이 될 껍니다.

< 컨셉 디자인 >

컨셉 스케치를 공개된 공간에 올리는것은 제법 불안함을 유발하는 행동입니다만...
"누가 나따위의 디자인을 따라하겠어?" ...라고 생각하며 그냥 올립니다.
누가 저따위의 디자인을 따라하겠습니까. 허허허허

적어도 1주일에 한개씩은 글을 작성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환절기가 시작되었군요. 감기 조심하세요.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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