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7일 화요일

[20170628] 기반작업 완료

게임의 기반을 잡기 위한 작업을 빡시게 진행하고

오랜만에 글을 작성해 봅니다.
지인 2명과 진행하는 project W 에서 작성한 코드중에 제가 작성한 코드를 정리해서 옮겨오고 Physics Space Scale 을 적용해서
기반 작업을 대충 완료했습니다.
대강의 작업 목록은...
1. Company Logo Scene
2. Stage
3. Zone
4. Player
5. Gate
6. Physics( Box2D )
7. FSM 
...입니다.


< 2009년산 구닥다리 PC 에서 영상을 찍었더니
프레임이 끊기는군요. @_@
얼른 돈벌어서 새 PC를 마련하고 싶습니다. >

이제 기본 Animation 시스템을 붙이고
2D Skeletal Animation 을 적용할 것인지 말것인지 정한 이후에
관련 작업을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한동안 무리를 좀 했더니 어지럽군요.
이 글의 작성시간은 날밤을 새운 오전 6시 31분 입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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