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삽질중.
( '_')y-~
![](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hOe9LUJihvBOTRYxrLi7dhxJd7_7jMXF-offAR5wnlZduUjn08-Jvhz4icZcxezWW3-Tcau8A1eDfE1SPaUYLlRhdxUasnE2qt0qonHmd-Bq6YpFlt8amg02WOerleqmhO2NSlsPhBsfq_/s320/20170709.png)
16 x 16 타일 기준에서 찍는 Dot 가
32 x 32 타일 기준에서 보다 편할 것은
안해봤어도 알정도였지만.
정말 많이 편합니다.
디테일을 깍느라 했던 고생이 많이 덜하네요.
물론 해상도가 낮은 만큼 보여주려는 것에 대한
추상화 수준이 높아져서.
고수준 Dot 를 찍는 것은 더 어려워지겠지만...
Animation 작업에서 얻는 편리성으로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
![](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hOe9LUJihvBOTRYxrLi7dhxJd7_7jMXF-offAR5wnlZduUjn08-Jvhz4icZcxezWW3-Tcau8A1eDfE1SPaUYLlRhdxUasnE2qt0qonHmd-Bq6YpFlt8amg02WOerleqmhO2NSlsPhBsfq_/s320/20170709.png)
16 x 16 타일 기준에서 찍는 Dot 가
32 x 32 타일 기준에서 보다 편할 것은
안해봤어도 알정도였지만.
정말 많이 편합니다.
디테일을 깍느라 했던 고생이 많이 덜하네요.
물론 해상도가 낮은 만큼 보여주려는 것에 대한
추상화 수준이 높아져서.
고수준 Dot 를 찍는 것은 더 어려워지겠지만...
Animation 작업에서 얻는 편리성으로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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